홍의락 후보, 총선승리 위한 선거대책위 확대회의 개최!
상태바
홍의락 후보, 총선승리 위한 선거대책위 확대회의 개최!
  • 김현정 기자
  • 승인 2020.04.08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화 前 북구청장 명예고문으로 위촉
대우국민차 사장 역임한 최은순 박사 비롯, 지역 각계 인사 지지 메시지 보내와
홍의락 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 확대회의를 열고 총선 승리의 결의를 다짐하고 있다.(사진=홍의락 후보 제공)
홍의락 후보가 선거대책위원회 확대회의를 열고 총선 승리의 결의를 다짐하고 있다.(사진=홍의락 후보 제공)

홍의락 더불어민주당 대구 북구을 후보는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 확대회의를 열고, 4.15 총선 승리를 위한 선거전에 돌입했다.

7일, 발족한 홍의락 후보의 선대위는 이상규(사)한국시민자원봉사회 대구지회장, 김종식(사)한국지역특화산업협회 회장을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선임하고, 이종화 전 북구청장을 명예고문으로 위촉했다.

또한 안용모 대구시 전 도시철도본부장김혜정 대구시의회 의원이육희 민주평통자문위원회 북구협의회 회장이 공동선대본부장에, 류종민 민주당 중앙당 중소기업대책위부위원장이 공동선대부본부장을 맡는다.

이 밖에도 대우국민차 사장을 역임한 최은순 박사를 비롯해 대구지역 주요 기업인들도 홍 후보에게 공개지지와 격려의 메시지를 보냈다.

홍의락 후보는 “대구의 얼굴을 바꾸고, 북구의 역할을 제대로 찾기 위해 이번 총선에 출마한다. 조금만 고개를 돌리면 새로운 시장이 펼쳐짐에도 대구는 아직 열려있는 시장을 보지 못하고 있다” 며 “진짜 대구를 위해 일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생각해야 한다. 주민들이 지역의 자존심을 세우고, 젊은이들이 자부심을 가지는 대구를 만들기 위한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함께 해달라”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